인사말
HOME >센터소개 >인사말
학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학생성장센터는 학생 여러분의 대학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코칭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연계하며 지원하는 대학생활의 관문(Gateway)과도 같습니다. 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 및 학업과 진로, 취업 등 다양한 정보를 갖고 학생들에게 코칭을 비롯한 필요한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연계해주는 기관입니다.

특히, 학생성장센터는 학생들의 개별화된 성장 포트폴리오 작성을 도우며, 사례관리형 코칭을 통해 대학의 다양한 서비스를 학생 개인에게 최적화하여 체계적으로 제공될 수 있는 학생성공을 위한 통합관리체계에 기반한 학생서비스센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학생성장센터에 연락 및 방문하거나 상담을 신청하시면, 학생성장을 위한 진단과 실행계획 수립 및 학생 맞춤형 학생성장 포트폴리오 작성을 비롯하여 본 대학의 다양한 서비스 연계와 모니터링을 통한 책임있는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학생 개인별 성장목표에 따른 적절한 서비스가 연계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본 대학에 처음 입학에서 졸업까지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원하는 재학생 누구든 자유롭게 센터를 방문해주시면, 학생성장센터는 학생 여러분의 동반자로서 여러분의 눈높이에서 대학생활의 목표와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지하고 격려하며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배재대학교 학생성장센터장 고 경 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