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
제목[학생처] 소속부서 행정사무실 이전 안내
-
등록일2023-09-14 13:53:56
-
작성자학생처장
-
조회수6,352
-
학생처 소속부서의 행정사무실 이전으로 인해 업무 연락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안내드리오니 배재 구성원 및 이용자들의 양해 바랍니다.
1. 이전부서
2. 이전일자: 2023. 9. 18.(월)
3. 이전장소
4. 기타사항
가. 학생성장센터 학생상담실, 건강증진실, 체육부는 기존 사무실과 동일
나. 사무실 이전 후 홍보물/현수막 승인, 여학생 공결, 장학 관련 업무처리는 21세기관 209호(P209)로 방문 요청
다. 학생복지팀, 학생성장지원팀, 사회봉사지원실은 사무실 이전 후 후속조치로 인하여 9. 19.(화)까지 연락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음
2023. 9. 14.
학 생 처 장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
-
898
2021-03-17
정보관리센터장
541
-
897
2021-03-16
학술정보처장
1323
-
896
2021학년도 메이커스페이스 장비활용(라이선스) 교육 안내
2021-03-16
학술정보처장
551
-
895
2021학년도 1학기 학생 및 교직원 식당 운영 재개 안내
2021-03-16
사무처장
1947
-
894
2021-1학기 Writing Lab(1:1 실시간 영어 쓰기 상담) 실시 안내
2021-03-15
주시경교양대학
1067
pdf 첨부파일이 있음
-
893
2021-1학기 Speaking Lab(1:1 실시간 영어 말하기 상담) 실시 안내
2021-03-15
주시경교양대학
1045
pdf 첨부파일이 있음
-
892
2021-03-11
교무처장
1331
-
891
[대학일자리본부] 어학점수 상승 프로젝트 SPEC-UP TOEIC 과정 수강생 모집
2021-03-10
대학일자리본부
721
-
890
2021-03-08
대학혁신지원사업단
957
hwp 첨부파일이 있음
-
889
2021-03-08
입학팀
2205
hwp 첨부파일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