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대여시설
학생대여시설
시설명 | 규격 및 수용인원 | 시설이용 안내 | 이용시간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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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운동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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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55㎡ 22명 (축구장) |
위치: 본교 중문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통합정보시스템 이용) 이용방법: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후 이용 |
평일 : 09:00 ~ 22: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풋살경기장A (인조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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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5㎡ 10명 |
위치: 본교 학생식당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통합정보시스템 이용), 단 히딩크 드림필드 제9호로 시각장애인 관련 기관 우선 선택권 있음. 이용방법: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
평일 : 09:00 ~22: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풋살경기장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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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5㎡ 10명 |
위치: 본교 학생식당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통합정보시스템 이용) 이용방법: 이용방법 :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후 이용 |
평일 : 09:00 ~ 22: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농구장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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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0㎡ 10명 |
위치: 본교 대운동장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통합정보시스템 이용) 이용방법: 관리자 승인 확인 -> 이용당일 관리자 승인 재확인 후 이용 |
평일 : 09:00 ~ 22: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족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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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 10명 |
위치: 본교 대운동장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자유롭게 이용가능) |
평일 : 09:00 ~ 22: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체력단련실 (기구 20종 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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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명 |
위치 : 본교 기숙사 지하2층(PAU203) 링크 이용대상 : 본교 재학중인 학생(자유롭게 이용가능) 이용방법 : 이용시간에 맞게 방문하여 이용 |
평일 : 09:00 ~ 21: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21:00 |
농구장 (대덕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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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명 |
위치: 대덕캠퍼스 주자창 옆 이용대상: 본교 재학중인 학생(자유롭게 이용가능) |
평일 : 09:00 ~ 22:00 주말 및 방학기간 : 09:00 ~ 18:00 |
※ 대운동장, 농구장A, 족구장은 시설 개선 공사 진행으로 현재 예약 불가, 시설 공사 완료 후 이용여부 별도 공지예정
통합정보시스템 이용절차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시설 → 시설대여신청 → 관리자 승인
주의사항 : 모든 시설에서 쓰레기투척, 담배꽁초 투기 등 이용방법 미준수시 블랙리스트 제도 시행(1년간 이용금지)
주의사항 : 모든 시설에서 쓰레기투척, 담배꽁초 투기 등 이용방법 미준수시 블랙리스트 제도 시행(1년간 이용금지)
배재대학교 시설물 대여에 관한 준수사항
대상시설
대운동장 / 풋살구장A(잔디) / 풋살구장B / 농구장 A
공통 준수사항
- 모든 시설은 본교 재학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 모든 시설의 대여는 학교수업을 최우선으로 합니다(학교수업일 경우 모든 행사 취소).
- 우선순위 : 학교수업 > 학교행사 > 학생회행사 > 동아리행사 > 학생 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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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우선순위에 따른 변경시 가급적 협조를 부탁드리며 2차 조정후에도 협조가 않될시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블랙리스트의 경우 2년간 보관하며 모든 순위에서 제외됩니다.
- 모든 시설은 온라인으로만 신청 및 접수 가능(전월 말일 10시이후부터 신청가능)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시설현황 파악 → 만족도조사 완료 → 신청 접수
- 모든 시설 신청은 재학생, 교직원, 본인이 신청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가. 학생과 방문이 필요한 시설(학생극장)은 온라인 신청 후 신청자 본인이 직접 방문 하여 열쇠를 수령하여야 합니다. (신분증 및 본인 여부 일치 확인하여 불일치 시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 나. 학생극장 이용 공문 신청 시에는 소속 단체의 단원들의 명단과 신청자의 전화번호를 받드시 기입해야 대여가 가능합니다.
- 신청기간 : 매월1일 ~ 매월말일
- 신청일 : 전월 말일 22시 이후부터 신청가능 (예시 : 5월 31일 22시에 6월 1일 ~ 6월 30일까지 신청가능)
- 신청횟수 : 1인 월 4회 이내(1인 1회 2시간 이내), 학과는 년 2회 이내
- 신청가능시간 : 06:00 ~ 22:00
- 가. 오전 : 06:00~08:00, 08:00~10:00, 10:00~12:00, 풋살A구장은 08:00부터 신청 가능
- 나. 오후 : 12:00~14:00, 14:00~16:00, 16:00~18:00, 18:00~20:00, 20:00~22:00
- 다. 위 시간 이외의 시간은 신청이 불가(공문 예외).
- 시설 승인 및 이용 시 준수사항
- 가. 모든 시설은 관리자의 승인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승인 없이 무단으로 시설 이용시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 나. 사용신청마감 : 시설물 신청은 당일 9:00이전(관리자 승인 전)까지 마감합니다.
- 주중 모든 시설물의 승인은 당일 09:00에 일괄 승인 예정입니다.
- 당일 09:00이후의 신청 건은 다음날 승인이 됩니다.
- 승인이 나지 않은 신청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승인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 신청은 휴일 전날 17:00에 일괄 승인 예정입니다.
- 다. 모든 시설 이용 후에는 반드시 정리정돈 및 환경정리(청소)를 해야 합니다(의무사항으로 지키지 않을시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 라. 모든 시설에 대한 훼손 및 파손 시는 이용자가 변상해야 합니다.
- 마. 응급 환자발생시에는 보건진료소 042-520-5488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을 위한 공문접수에 관한 사항
- 가. 공문접수 대상
- 1) 학교수업, 학교행사, 학과행사, 동아리행사 및 기타 타당한 사유가 인정되는 단체
- 나. 공문접수기간 : 매월 셋째주 월 ~ 금요일(09:00~ 17:00)까지
- 공문은 지정된 접수기간에만 접수를 받습니다.
- 그 이전과 그 이후 접수된 공문은 우선순위에서 제외됩니다.
- 학교 수업 및 관리부서 판단에 의거 중요 행사시에는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
- 다. 우선순위
- 접수된 공문은 관리자가 우선순위의 원칙에 의하여 시설신청 및 승인합니다.
- 라. 확인기간 : 매월 말일(반드시 확인이 필요)
- 공문으로 접수된 사항은 매월 말일 최종확인하시기 바라며 그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마. 공문접수 시 우선접수 순위
- 우선순위 : 학교수업 > 학교행사 > 학생회행사 > 동아리행사 > 학생 개인
- 블랙리스트 및 관리부서의 결정에 의해 순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바. 공문제출 방법
- 제목에는 [운동장 대관]처럼 빌리고자 하는 곳의 명칭을 명시해야 합니다.(명시가 않된 공문은 우선순위에서 제외됩니다.)
- 공문에는 반드시 연락 가능한 담당자의 이름, 전화번호를 기재해야 합니다.(연락처 미기재시 우선순위에서 제외됩니다.)
- 사. 시설이용시간 : 공문신청 시 시설의 최대이용시간은 1개월에 12시간으로 합니다.
- 아. 중복신청시 처리방법 : 공문신청의 시설이 중복될 경우에는 중요도 및 블랙리스트, 관리부서의 재량에 따라 배정합니다.
- 자. 신청취소 : 공문접수로 인하여 시설이용에 대한 협의를 위하여 3회 이상 전화나 문자 전송 시에도 회신이 없는 경우는 관리자가 임의로 신청 및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차. 블랙리스트 : 시설 이용에 관해 2건 이상 연락두절 상태로 인해 시설예약 취소 시에는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 가. 공문접수 대상
풋살구장A(잔디구장) 이용에 관한 준수사항
- 시설이용 해당일 오전(09:00)에 풋살장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주말, 공휴일 등은 해당일 전일에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설을 깨끗하게 이용해 주시고 담배꽁초 및 쓰레기 투척은 절대 금지하며, 적발 시 블랙리스트에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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