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근대교육 최고의 미래교육 배재마당

일반공지

  • 제목
    2024. 3. 1.자 전임교원 신규채용 공고
  • 등록일
    2023-09-27 09:40:32
  • 작성자
    교무처장
  • 조회수
    7,362
  • 2024. 3. 1.자 배재대학교 전임교원 신규채용 공고

     

    1. 채용 분야 및 인원

      가. 정년계열 전임교원 (임용예정일 2024. 3. 1.자)

      나. 비정년계열 전임교원 (임용예정일 2024. 3. 1.자)

     

    2. 지원자격

    3. 연구실적 인정 범위

      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 학술지 이상에 발표된 실적만 인정함

      나. 단독논문 1편=100%

      다. 공동논문 인정률

        - 주저자 또는 책임(교신)저자: [2÷(n+2)]×100%

        - 공동연구자: [1÷(n+2)]×100%

        - 연구책임자가 없는 경우:[1÷n]×100%

        ※ 주저자 외 책임(교신)저자는 연구실적물에 명기된 경우에만 인정함
     
    4. 임용구분 및 임용일
      가. 임용구분: 정년계열, 비정년계열
      나. 임용학기(일자): 2024. 3. 1.자 예정
     
    5. 온라인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3. 10. 5.(목)~10. 11.(수) 17:00(한국시간, KST)
      나.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만 가능[채용사이트는 10. 5.(목) 오픈 예정]
      배재대학교 교원초빙 웹사이트(https://invite.pcu.ac.kr) → 로그인 하여 지원서 작성
      ※ 온라인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 및 확인하시어 오류 발생 여부 반드시 확인(접수 마감일 시스템 오류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않음)
      다. 온라인 지원 항목(서류)  
        1) 교원임용지원서(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반드시 업로드 첨부)
        2) 연구경력
        3) 교육경력
        4) 공개강의 계획(안)
        5) 연구실적
          가) 학위논문(석사, 박사) 목록 및 내용요약
          나) 200%에 해당하는 연구실적 목록 및 내용요약
          ※ 비정년계열교육중점교원의 경우 100%에 해당하는 연구실적
          ※ 산학협력중점교원은 최종 학위논문을 대표연구실적으로 지정 가능
          다) 교육계획서(임용 후 교육계획) - 업로드(본교 소정 양식)
          라) 자기소개서-업로드(본교 소정 양식)
          마) 산학협력계획서(산학협력중점교원에 한함)-업로드(본교 소정 양식)
     
    6. 지원서류 제출(온라인)
      가. 제출기간: 온라인 접수기간과 동일[2023. 10. 5.(목)~10. 11.(수)17:00(한국시간, KST)]
      나. 제출방법: 제출 형식에 맞게 변환하여 본교 온라인 지원 사이트에 업로드 (방문 또는 우편접수는 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목록: 첨부파일 참조
     
    7. 심사 기준 및 절차
      가. 서류심사: 제출서류 구비 여부
      나. 1차(기초 심사)
      다. 2차(전공 심사)
      라. 3차(면접 심사): 일반면접평가, 공개강의평가(교육중점 교원에 한함)
      ※ 심사 기준 및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배재대학교 홈페이지 전자규정집의 <교원 신규채용에 관한 규정>, <비정년계열 전임교원 신규채용에 관한 규정>, <교원업적평가세칙> 참조
     
    8. 지원자 유의사항
      가. 정년계열 전임교원의 보수는 임용일(2024. 3. 1.)기준으로 본교 보수규정에 의함
      나. 비정년계열 전임교원의 보수는 책임시수 등 근무조건에 따라 계약으로 정함
      다. 허위 입력, 제출서류 위.변조, 연구실적 발표 연월일 및 학위과정 성적 착오입력, 미비된 서류에 의한 지원상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한 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입력 및 논문실적이 표절로 판명될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온라인 지원서에 교육 및 경력기간 작성 시 동일기관에서 근무한 경력이라도 연속되지 않은 경력기간은 따로 입력해야 함
      마. 연구경력 및 교육경력은 각 경력별로 기간을 중복하여 입력할 수 없음
      ※ 지원서 상에 기재된 모든 경력은 서류접수 시 제출한 경력만을 인정함(임용 후 제출 인정 불가)
      바. 온라인 지원서로 접수 완료한 학력 및 경력사항은 추가 및 변경할 수 없으며, 본인의 착오 기재로 인한 학력 및 경력사항의 불이익에 대하여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취득한 학위는 검증프로그램을 통하여 검증함)
      사. 마감일까지 온라인 지원서 접수에서 최종제출을 하지 않을 경우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아. 기초 및 전공심사 합격자,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개별통지함(휴대전화 SMS)
      자. 제출서류가 미비된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음
      차. 채용 일정 중에 지원자에게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카. 최종 합격자는 접수 시 온라인으로 제출한 모든 서류의 원본을 제출해야 함
      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음
      파. 지원서 및 심사서류(온라인) 접수 사이트(https://invite.pcu.ac.kr)은 2023. 10. 5.(목) 오픈 될 예정입니다.
  • 첨부파일

콘텐츠 정보

담당부서

최종수정일2021-11-1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USER
MENU
TOP